[코스인코리아닷컴 홍세기 기자] 2014년 파워 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화장품 부문에 미즈온이 선정됐다.
2014년 파워 브랜드(2014 Power Brand)는 코스인코리아닷컴이 각 부문별로 올 한해동안 영향력을 미치며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브랜드를 선정한 것이다. 2014 파워 브랜드는 본사 편집위원을 비롯한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해 선정 작업을 실시해 객관성을 확보했다.
미즈온(대표 이동건)은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정직한 화장품'이라는 신념으로 자사 화장품 제조업체인 네비온을 통해 화장품 전문 연구진이 직접 연구개발해 제품을 생산하고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미즈온은 2007년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로 시작했고 현재 홈페이지 일일 방문자수 5만명 이상, 온라인 회원 가입자수 5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 미즈온은 지난해 10월 25~27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3 국제 뷰티 엑스포에 참가했다. |
현재 동남아시아(미얀마,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홍콩, 싱가폴 등)와 유럽, CIS를 비롯해 미국와 일본까지 글로벌 사업을 펼치고 있다. 특히 화장품 전문기업인 중국광둥환야그룹과 홍콩 합작법인을 설립해 해외 사업 역량을 확장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국내 굴지 기업의 연구원 출신으로 구성된 R&D연구소의 인재 파워로 미즈온은 온라인 쇼핑몰 화장품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 연구진들이 피부관리를 힐링, 치유에 집중해 미즈온 만의 기술력과 천연 성분으로 고품질의 화장품을 만들어 소비자들의 신뢰와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특히 100만개 이상 판매된 미즈온 달팽이 크림은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 92%를 함유하고 있어 여드름 흔적 케어는 물론 피부 자생력과 주름개선에 뛰어난 효능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재구매율이 90%에 이르는 등 베스트셀러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처럼 폭발적인 고객들의 반응으로 스네일 크림에서 클렌징 폼, 앰플, 아이크림, 비비크림 등 '스네일 라인'으로 총 10 여개의 품목으로 확장했다.
뷰티 전문가와 함께 일명 CC크림인 '코렉트 콤보 크림'을 출시해 'CC크림의 원조 미즈온'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코렉트 콤보 크림'은 마이크로 컬러 캡슐이 피부 색에 맞춰 적당한 컬러감의 커버력을 가져다 주고 벨벳처럼 매끄럽게 마무리해 주는 멀티 제품이다.
미즈온은 올해 브랜드 리뉴얼과 마케팅 집중을 통해 국내외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동건 대표는 "세계 시장에 한국 화장품 기업의 위상이 달라진 환경에서 올 한해 국내 브랜드 미즈온이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해 볼륨을 키울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