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연주의 친환경 헤어 제품 라인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출처 : Mane Addicts)
|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주재기자 류아연] 헤어 제품에도 친환경 바람이 불고 있다.
미국 메인에딕트(Mane Addicts)는 최근 ‘효과적인 친환경 헤어 케어’(Eco-Friendly Hair Care that Works)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친환경 헤어 제품에 대해 보도했다.
메인에딕트는 “친환경 제품을 찾을 때 더 이상 ‘녹색 도장’과 같은 사인을 찾을 필요 없다”며 “환경오염에 대한 죄의식을 느끼지 않아도 되는 최근의 친환경 제품들은 좀 더 세련된 라인으로 출시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 |
아베다(AVEDA)
아베다가 헤어 제품 라인과 퍼스널 케어 라인에 식물 기반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곱슬거리는 헤어부터 일반적인 헤어까지 모든 헤어 타입에 맞게 제작됐다. 습기 방어 기능이 있다.
사용시 거품은 낮추고 심한 곱슬머리를 느슨하게 하기 위한 컬 컨드롤러 기능이 있다. 곱슬거리는 헤어에 컬감을 살려 좀더 정돈돼 보이게 한다. ‘4스텝 컬 시스템 키트’는 곱슬머리를 아름답게 보일 수 있도록 하는 효율적인 라인이다.
이 라인에 포함된 샴푸와 컨디셔너는 매일 사용하며 트리트먼트는 주말에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면 손상 헤어에 효과적이다.
![]() |
다비네스(DAVINES)
다비네스는 친환경 제품에 자사의 헤어케어 라인을 헌신하고 있다. 샴푸와 컨디셔너, 스타일링 제품의 패키지는 아름다운 재화용 보틀이다.
샴푸와 컨디셔너는 헤어 컬러를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 골드와 실버 컬러를 블론즈 컬러로 구퍼와 레드컬러를 좀 더 생기 있는 컬러로, 초콜릿 컬러는 좀더 어두운 컬러 또는 블랙으로 변화한다.
'미누(Minu)' 시스템은 컬러 모발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샴푸와 컨디셔너, 트리트먼트는 재생 마스크와 색상 강화 세럼과 같은 효과가 있다.
![]() |
르네휘테르(RENE FURTERER)
르네휘테르는 건강 모발을 위한 비전을 제시했다. 르네휘테르의 헤어 라인은 식물 추출물과 오일을 통해 두피와 모발을 치료하기 위한 퍼스널 케어 제품이다.
샴푸와 컨디셔너는 헤어에 퇴색와 변색을 방지하고 천연 꿀 추출물을 통해 영양을 공급한다. 또 강한 태양으로 인해 손상된 헤어를 복구하고 수영장에 노출된 헤어를 보호, 자외선으로부터 헤어를 보호한다.
식물성 성분은 지성 투피를 정화시키고 매일 머리를 감지 않아도 두피 피지 생성을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메인에딕트는 이외에도 레오놀그렐(LEONOR GREYL), 케빈 머피(KEVIN MURPHY)를 자연주의 친환경 헤어 제품 브랜드로 소개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