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통신원 류아연] 세포라의 프로 아티스트가 추천하는 세포라 최고의 뷰티 제품은 무엇일까.
미국 뷰티전문지 야후뷰티(YAHOO beauty)는 “세포라에서는 뷰티 초보자이든 아니면 일각연이 있는 사람이든 일단 그 자체로 압도될 수 있다”며 “화려한 아이섀도와 각종 스킨케어, 향수 등 테스트 샘플이 즐비한 길을 지나다보면 길을 잃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들의 의사 결정과정을 돕는 세포라 직원 ‘캐스트 멤버’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며 “세포라 프로 아티스트 테스트는 매장 내 모든 제품들을 테스트하고 제품에 대한 꼼꼼한 분석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야후뷰티는 세포라 프로 아티스트가 추천하는 뷰티 잠재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최고의 뷰티 제품들에 대해 소개했다.
1. 뷰티블렌더(Beautyblender) the Original Beautyblender
이 제품은 파운데이션 애플리케이션이다. 신속한 메이크업 애플리케이션으로 프로들이 추천하는 효과적인 팁이다. 메이크업 외에도 피부 관리와 피부 준비과정에도 사용하면 좋다. 보습제 바를 때 이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보습제가 흡수하는 것을 보장하고 오래 머물도록 도와 준다. 또 피부에 많은 압력을 가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크림을 바를 때 사용해도 좋다.
2. 바이트뷰티(Bite Beauty) Agave Lip Mask
밤과 낮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입술 전용 마스크다. 입술을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시키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 잠들기 전에 입술 외에도 눈썹이나 건조한 부위에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특히 건조한 계절에 손가락 사이 등 쉽게 건조한 부위 또는 손톱에도 사용할 수 있다.
3. 세포라 컬렉션(Sephora Collection) Beauty Amplifier Set and Refresh Spray
미세한 미스트 제품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레몬밤, 페퍼민트 추출물 등 제품에 포함된 성분들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또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메이트업을 고정하기 위해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브러시에 제품을 살포한 후 파우더 제품과 사용하면 좋다. 반짝이는 펄감을 높이기 위해 아이 섀도와 함께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4. 로라메르시에(Laura Mercier) Foundation Primer in Radiance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톤을 정리해 주거나 또는 파운데이션, 컨실러와 블렌딩해서 사용할 수 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파운데이션과 프라이머를 섞은 후 메이크업을 해주면 피부에 제품이 보다 쉽게 스며든다.
5. 투페이스드(Too Faced) Born This Way Foundation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도 사용하면 좋을 파운데이션이다. 이 제품은 적당한 포뮬라로 중간정도의 음영에 풀커버가 가능하다. 코코넛워터와 히알루론산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해 보이도록 한다. 보습력을 더 원한다면 제품에 모이스처라이저 또는 오일을 섞어 사용하면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