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상현 기자=중국 상해] 이너벨라의 '자연주의'와 '한국과 중국의 상생발전'이라는기업의 비전이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제대로 통했다. 이너벨라가 2017년과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제11회 메이이(美伊)뉴 트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너벨라는 2019 제24회 중국 미용 박람회(CBE)의 대표 행사인 제11회 메이이(美伊) 뉴 트랜드 대상 수상식(2019 中国美伊时尚颁奖盛典)이 박람회 첫 날인 5월 20일 오후 6시부터 9시 40분까지 상해 포동 케리호텔 3층 상해홀에서 CBE 주관사와 각국 화장품 업계 대표, 관계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한 개최된 시상식에서 '캐비어 에센스(魅百谜鱼子酱御龄精华液, MEIBYME TIME RECOVERY CAVIAR ESSENCE)'와 '홍삼 먹인 달팽이 크림(魅百谜红参蜗牛面霜, MEIBYME PRECIOUS JINSENG SNAIL CREAM)' 등 2개 제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와 함께 3년 연속 메이이(美伊)뉴 트랜드 대상' 수상이라는 기록도 남겼다.
제11회 메이이(美伊) 뉴 트랜드 대상 수상식(2019 中国美伊时尚颁奖盛典)은 2019 제24회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CBE)에서 주최하고 C2CC 매체, 화장품자료, 코스인 등에서 주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중국 화장품 업계 오스카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제11회 메이이(美伊) 뉴 트랜드 대상 시상식은 ‘본색미신(本色弥新)’을 테마로 개최됐다. ‘본색(本色)’은 CBE가 시종일관 유행을 선도하고 권위있는 산업 행사와 고부가가치 서비스형 플랫폼의 초심을 견지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미신(弥新)’은 CBE가 시대의 흐름에 맞춰 다함께 혁신, 성장, 탐구, 발견, 부단한 전진을 의미할 뿐 아니라 화장품, 미용 산업의 흐름을 반영하고 미래 발전 방향을 제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11회 메이이(美伊) 뉴 트랜드 대상 수상식(2019 中国美伊时尚颁奖盛典)은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CBE) 개최 이전인 3월부터 5월까지 화장품 연구개발, 마케팅 등 전문가(30%), 언론매체 투표(30%), KOL 추천(20%), 카테고리 고문(20%) 등 4개 분야에서 영향력이 높고 전문성 있는 전문가들과 인기 블로그, 네티즌 등을 1,000여명이 참가해 후보 제품에 대해 평가하고 투표를 실시했다. 올해 제11회 메이이(美伊) 대상 후보 제품 온라인 투표는 180만 명 이상이 참여했고 수십여개 언론매체들이 홍보를 진행했고 10개 대분류와 25개 소분류에서 각 분야별 최고 제품을 선정했다.
이너벨라의 캐비어 에센스는 철갑상어 캐비어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고 노화를 늦춰 주며 강력한 재생력을 부여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 준다. 또 항산화, DNA 손상 억제, 색소침착 감소, 피부탄력 회복 등의 효과가 탁월하며 특히 투명하고 하얀 피부로 복원시켜 주어 피부시간을 거꾸로 되돌리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홍삼 먹인 달팽이 크림은 홍삼을 먹여 정성껏 기른 달팽이 점액 성분과 구증구포의 홍삼 농축성분이 피부에 놀라운 복원력을 선사하며 피부 깊이 영양을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흡수시켜 준다. 특히 피부를 실크처럼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탄력을 높여줘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며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 준다. 피부가 건조해 거칠고 쳐지거나 넓은 모공과 주름진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피부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 준다.
우수한 제품 외에도 이너벨라의 중국 화장품 시장 전략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지난 2015년 3월 중국 상해에 설립돼 이제 5년차에 들어섰지만 품질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한국의 우수한 기초화장품 기술력과 건강식품을 주력으로 중국 시장에 도전했다. 품질력이 뛰어난 한국의 자연주의 화장품을 통해 많은 중국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시장 개척이 큰 성과를 올리면서 영업 3년 만에 중국 본토 31개 모든 성과 특별시 전 지역에 가맹점포 1만개 돌파라는 성과를 만들어냈다. 또 이너벨라는 고도성장으로 발전하고 있는 중국의 많은 여성인력에게 소규모 미용점포의 창업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비전도 갖고 있다.
이너벨라 관계자는 "한국과 중국의 문화를 흡수, 수용하며 서로의 문화의 거리를 좁히고 시장의 신뢰를 쌓아가면서 한국의 선진 화장품 기술과 중국의 우수한 여성 인력의 능력을 이끌어 내는 많은 성공사례를 만들어 내고 있다. 현재 이너벨라는 이미 1,200명의 대리상과 12,000개의 가맹점포로 성장, 발전했고 그 과정에서 많은 중국인들이 자신의 목표와 성공을 이루고 있다"며, "한국과 유럽의 우수한 연구개발 업체와 협력해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드러내며 동반 성장하는 좋은 성공 모델을 만들어 가고 있다. 앞으로도 가족경영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 많은 성공사례와 휴먼 스토리를 만들어 가며 중국 경제와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사회공헌 기업으로 더욱 성장 발전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이너벨라 메이이어워드 중국상하이뷰티박람회 캐비어에센스 홍삼먹인달팽이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