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배우 '문가영'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뇌섹녀’라는 타이틀답게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문가영.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을 마치고 제로 웨이스티 리얼리티 '식벤져스'에서 센스 있는 행동과 사랑스러운 말투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그녀가 지방시 뷰티의 뮤즈가 되어 엘르 8월호 뷰티 화보를 장식했다. 클래식하지만 고혹적인, 순수하지만 카리스마 있는 지방시 뷰티처럼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지닌 문가영이 시너지를 발휘해 촬영 내내 스텝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 강단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컷 속의 레드 립은 빈티지 와인처럼 농익은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 N37 루즈 그레네’를 바른 것이다. 이와 대비되는 문가영의 흰 피부가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스텝들과 담당자가 극찬한 블랙 배경에 하늘색 드레스가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깨끗하고 청초한 컷. 그 속에서 티없이 맑게 빛나는 피부는 ‘땡 꾸뛰르 쿠션’을 발랐고 4가지 컬러 파우더가 고급스러운 광채를 더하는 ‘프리즘 리브르 N1 무슬린 파스텔’을 톡톡 두드려 문가영의 부드럽게 흐르는 옆 라인의 입체감을 살렸다.
지방시 뷰티의 다양한 제품을 접한 문가영 역시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속에서 사용하고 싶다는 후기를 남겼을 정도다.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촬영에도 지친 기색없이 카메라 셔터가 눌릴 때마다 모든 컷이 완벽해 현장에 있던 스텝들의 극찬과 박수가 이어졌던 촬영장의 훈훈한 분위기도 전해졌다. 인기 웹툰을 드라마화 할 예정인 '여신강림'의 주인공으로 언급되며 연일 화제를 몰고 있는 문가영의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땡 꾸뛰르 쿠션’과 멀티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 등 지방시 제품들은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수원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신촌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지방시 #팔색조 매력 #문가영 #뷰티화보 #메이크업 룩 #클래식 #고혹 #순수 #카리스마 #땡 꾸뛰르 쿠션 #프리즘 리브르 #르 루즈 딥 벨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