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배우 기은세가 이넬화장품에서 공식 수입하는 독일 명품 화장품 바버(BABOR)의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바버는 1956년 독일에서 시작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올해 친환경 이슈를 담은 패키징 변신과 함께 피부 고민에 따른 정교해진 앰플라인으로 리뉴얼됐다.
배우 기은세의 일상의 모습을 4가지 컨셉으로 담아 낸 이번 화보는 건강한 피부 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포즈와 분위기 연출로 기은세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기은세는 새롭게 출시된 바버화장품 앰플 라인과 함께 아름다운 아우라를 뽐내며 뷰티 모델다운 맑은 동안 피부로 현장 스탭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많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 롤모델로 손꼽히는 배우 기은세의 일상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는 바버의 새 비주얼은 이넬화장품 홈페이지와 바버코리아 SNS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넬화장품은 1월 22일부터 25일까지 바버코리아 공식 스토어팜에서 바버 베스트 앰플 최대 60%할인과 1+1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이넬화장품 #배우 #기은세 #새로운광고비주얼공개 #독일명품화장품 #바버(BABOR) #친환경패키징앰플라인리뉴얼 #건강한피부 #자연스러운포즈분위기연출 #베스트앰플최대60%할인1+1행사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