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지난 7월 1일 배우 ‘공유’가 톰 포드 뷰티 아시아 퍼시픽을 대표하는 향수, 메이크업 아타셰(Attaché)로 선정되면서 기대를 모은 가운데 배우와의 공식적인 첫 행보를 알리는 새로운 캠페인을 8월 1일 공개했다.
캠페인 속 배우가 선택한 톰 포드 향수는 ‘화이트 스웨이드’로 톰 포드가 진정한 향수 애호가들을 위해 선보이는 럭셔리 향수 컬렉션 중 하나다. 원초적인 머스크에 우아한 벨벳 로즈가 어우러진 독보적인 향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향수로 자리하고 있다. 향수 네이밍을 함축하듯 화이트 컨셉으로 진행된 캠페인 속 공유는 올 화이트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미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 톰 포드 뷰티에서는 캠페인 공개와 함께 향수에서 확장된 새로운 메이크업 컬렉션도 한정 출시한다. 쿠션과 립으로 구성된 화이트 스웨이드 메이크업 컬렉션은 8월 1일부터 SSG 단독 선런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우와 함께한 캠페인과 곧 공개될 영상은 톰 포드 뷰티 공식 SNS 채널과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톰포드뷰티아시아퍼시픽 #배우 #공유 #톰포드뷰티머스크향수 #화이트스웨이드캠페인 #럭셔리향수컬렉션 #독보적향 #아이코닉향수 #화이트스웨이드메이크업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