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코스메카차이나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상해 푸동 신국제전람센터에서 개최된 ‘2023 차이나 뷰티 엑스포(China Beauty Expo)’에 참가해 중국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할 차세대 화장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차이나 뷰티 엑스포는 전 세계 화장품, 미용 업체들이 참가해 최신의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고 산업의 동향과 전망을 파악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행사이다.
코스메카차이나는 중국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할 총 52개 품목의 차세대 화장품을 선보였다. 스킨케어 품목으로는 중국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저자극 아크네와 연령별 항노화 제품을 소개했다. 시중의 제품과는 차별화된 특이 제형의 클렌저들도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마스크 착용 해제와 더불어 중국 젊은 소비자군의 관심을 받고 있는 립제품이 다양하게 소개됐다. 특히 코스메카차이나는 이번 전시회에서 코스메카차이나의 특화 역량인 베이스 메이크업 기술을 홍보하는 데 주력했다. 최근의 중국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메쉬 쿠션 존(zone)’을 운영해 코스메카차이나의 독자 파우더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차영권 코스메카차이나 법인장은 “부스에서 제형을 확인한 후 바로 개발에 착수하겠다는 업체가 있을 만큼 준비한 품목에 대한 현장 반응이 좋았다”며, “상담을 진행한 중국 내 대형 로컬 브랜드사와 글로벌 브랜드사와 개발 논의를 진전시켜 긴밀한 파트너십을 형성하겠다”고 밝혔다.
코스메카차이나는 향후에도 고객만족 경영, 특수 화장품 개발, 맞춤형 선제안 마케팅 등의 경영방침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의 로컬 신예 브랜드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경쟁력을 향상시켜 나갈 방침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코스메카차이나 #2023차이나뷰티엑스포 #중국화장품시장 #트렌드선도 #차세대화장품출품 #저자극아크네 #연령별항노화제품 #특이제형클렌저 #특화역량 #베이스메이크업기술 #메쉬쿠션존운영 #독자파우더기술활용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