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K-뷰티의 중심 ‘2023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 2023)‘ 박람회가 역대 최대 규모로 30일 코엑스에서 개막했다. 올해 박람회는 총 494여 개사, 650개 부스 규모로 글로벌 시장 동향과 비즈니스 세미나 개최로 국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화장품 인체적용시험 전문기관인 (주)휴먼피부&휴먼에틱 임상시험센터(대표 정희정)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피부임상센터와 뷰티 광고에 대한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며 1,500만원 상당의 초대박 이벤트를 실시해 부스에 참관객들이 몰리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부스번호 G21, 22, 26, 27)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상담만 진행해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제품을 제조하는 뷰티 브랜드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주)휴먼피부&휴먼에틱 임상시험센터는 피부임상시험 의뢰시 뷰티 브랜드 관계자들이 고민하는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당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 관계자는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2분기 마케팅 기업을 인수했으며 화장품피부임상과 마케팅의 결합을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에서 상담 진행시 “피부임상부터 광고까지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뷰티와 코스메틱 업계 전반에 걸쳐 많은 수요가 있는 만큼, 이번 2023 인터참코리아를 통해서 더 많은 고객사들과 만나 시장을 넓히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고히 다지기 위해 발빠르게 대응하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휴먼피부&휴먼에틱임상시험센터 #화장품인체적용시험전문기관 #2023인터참코리아 #문전성시 #피부임상센터 #뷰티광고 #무료상담 #1500만원초대박이벤트 #특별혜택 #화장품피부임상 #마케팅 #경쟁력차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