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FEMMUE)가 웨딩 뷰티숍, 글로벌 호텔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파뮤는 청담동 웨딩 명가 '끌로에 청담'을 방문하는 예비신부, 2040 여성 고객들의 탄탄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미스트형 에센스(듀얼 에센스 카멜리아), 멀티페이셜 오일(아이디어 오일) 등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2월에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과의 콜라보를 선보인다. 비즈니스, 여행, 호캉스 등 다양한 이유로 글래드 호텔을 찾는 투숙객들에게 뤼미에르 리파이너(미백 AHA 에센스)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담은 체험키트 1세트와 8종 랜덤의 샘플키트를 아낌없이 지원한다.
올해부터는 뷰티 클래스 개최도 준비 중이다. 파뮤의 올해 첫 뷰티 클래스는 파뮤 정시내 대표와 끌로에 청담 김선진 대표가 강연자로 나서 어디서도 들을 수 없던 파뮤의 스토리와 뷰티 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 될 예정이다.
파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파뮤 브랜드를 기억할 수 있도록 체험형 마케팅을 포함한 오프라인 채널 다각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현장에서 호응도가 높은 SNS 참여 콘텐츠도 연계하면서 온-오프라인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를 찾아갈 것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프리미엄스킨케어브랜드 #파뮤 #웨딩뷰티숍 #글로벌호텔 #브랜드콜라보 #고객접점확대 #청담동 #웨딩명가 #끌로에청담 #예비신부 #2040여성고객 #스킨케어제품체험 #프로모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호텔 #베스트셀러 #체험행사 #뤼미에르리파이너 #미백AHA에센스 #뷰티클래스 #체험형마케팅 #오프라인채널다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