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클린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셀메이징 비타C 브라이트닝 앰플’의 출시를 기념해 지난 22일 인기 유튜버 다예와 함께 진행한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된 신제품 ‘셀메이징 비타C 브라이트닝 앰플’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대란을 일으킨 화제의 제품으로 순수 비타민과 5D 리포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 겉과 속의 잡티흔적, 모공, 톤 3중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는 근본 토닝 앰플이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김재영 쇼호스트의 진행과 함께 유튜브 구독자 34만 뷰티크리에이터 다예가 직접 출연해 그동안 직접 사용해본 소감과 함께 제품 시연을 통해 진정성 있는 방송을 이어 나갔다.
유튜버 다예는 “끈적임 없이 저자극으로 잡티 흔적케어의 효과를 체험해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 제품으로 정착하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방송에 직접 출연해 소개하고 싶어 나오게 됐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전체 70분 동안 방송된 이번 라이브에는 메인 제품 셀메이징 비타C 앰플이 방송 시작 10분만에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됐으며 이후 긴급하게 재입고된 추가 물량을 예약 주문으로 판매하기도 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현재 올리브영 리뷰 평점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2월 26일 오후 1시 기준, 리뷰 78개)하며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토리든 관계자는 “다예님의 실제 체험에 기반한 진정성 있는 제품 추천이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일으켰다”며, “출시와 동시에 큰 사랑을 주신 것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클린뷰티브랜드 #토리든 #셀메이징비타C브라이트닝앰플 #인기 #유튜버 #다예 #구독자34만명 #뷰티크리에이터 #올리브영 #라이브방송 #조기소진 #재입고 #추가물량 #예약주문판매 #순수비타민 #5D리포좀비타민성분 #피부잡티흔적 #모공 #톤 #3중브라이트닝효과 #근본토닝앰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