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청소년기부터 피부 기초체력과 건강을 지켜주고 싶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필로디(Feelody) 브랜드가 9월과 10월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Beauty Play)’ 명동점과 홍대점에서 상설 전시를 진행한다.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 지원기관인 대한화장품연구원이 운영하는 K-뷰티 체험홍보관이다. 우수한 한국 중소기업 화장품을 전시, 소개하고 다양한 뷰티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2021년 10월 1호점으로 문을 연 명동점에는 지금까지 600개 이상의 중소기업 제품이 전시됐고 18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이 곳을 방문했다. 2024년 2월 문을 연 홍대점은 국내 중소 화장품 기업의 홍보, 마케팅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필로디가 이번 상설 전시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제품들은 올인원으로 하루의 스킨케어를 간편하지만 확실하게 완성시킬 수 있는 선에센스, 앰플, 폼클렌징 제품들이다. 순한 성분들을 바탕으로 민감한 청소년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필로디는 10월 뷰티플레이 명동점과 홍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으로 행사 기간동안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필로디는 국내 코스몰 명동점과 AK플라자 광명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일본, 중국, 멕시코, 몽골,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수출되는 등 제품의 우수성과 독창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발돋움 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필로디 #뷰티플레이 #보건복지부 #대한화장품연구원 #K-뷰티체험홍보관 #9월~10월상설전시 #선에센스 #앰플 #폼클렌징 #청소년 #맞춤제품 #올인원스킨케어 #일본 #중국 #멕시코 #몽골 #남아프리카공화국 #해외수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