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글로벌 화장품 ODM 기업 (주)씨앤씨인터내셔널(352480, 대표이사 배수아)이 20일부터 23일(현지시간)까지 3일간 이탈리아 볼로냐 피에레 전시장(Bologna Fiere Exhibition Centre)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2025'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치며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와 신규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고 오늘(31일) 밝혔다.
이번에 참가한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2025’는 올해로 56회를 맞이한 행사로 약 17만㎡ 규모로 개최됐다. 전 세계 65개국에서 3,000여 개 기업이 참가하고 약 25만 명에 달하는 참관객이 방문하는 등 전 세계에서 가장 크고 권위 있는 뷰티 전문 박람회 중 하나다.
특히 글로벌 뷰티 시장의 흐름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 매년 유럽뿐 아니라 미주, 아시아, 중동 등 전 세계 주요 바이어와 브랜드가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핵심 플랫폼으로 인정받고 있다.
(주)씨앤씨인터내셔널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유럽 국가를 비롯해 미국, 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기업들과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신규 시장 진출 가능성을 논의했다. 특히 다수의 영국 인디브랜드와 실질적이고 구체적 협력을 위한 미팅을 진행하며 유럽 시장 진출을 적극 추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주)씨앤씨인터내셔널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색조부터 스킨케어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전시했다. 기존에 없던 신규 스킨케어, 립케어와 아이 메이크업 제형을 선보이며 다양한 텍스처 구현이 가능한 제형 기술력을 강조했고 자연스러운 착색과 함께 편안한 사용감을 갖춘 신규 립 제형 등을 제안하며 참관객과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주)씨앤씨인터내셔널은 짧은 행사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총 105개 글로벌 브랜드와의 상담을 성사시키며 유럽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현장에서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사용감, 발색, 제형 등 (주)씨앤씨인터내셔널의 혁신적인 기술력에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며 반응했고 이번 성과를 통해 향후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가 더욱 탄탄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배수아 (주)씨앤씨인터내셔널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여러 브랜드와 구체적이고 전략적인 협력 논의를 진행한 만큼 향후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큰 발판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트렌드에 맞춘 혁신적 제품 개발과 고객 맞춤형 전략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글로벌화장품ODM기업 #씨앤씨인터내셔널 #2025코스모프로프월드와이드볼로냐 #이탈리아 #볼로냐 #글로벌네트워크강화 #미국 #아시아 #유럽 #영국 #인디브랜드 #섹조제품 #립케어 #아이메이크업 #스킨케어 #텍스처구현 #105개글로벌브랜드 #비지니스상담 #글로벌트렌드 #혁신적제품개발 #고객맞춤형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