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이 육상 선수 김민지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오늘(22일) 밝혔다.
'육상 여신'으로 유명한 400m 육상 선수 김민지는 최근 한 축구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운동신경과 밝은 에너지를 뽐내며 활약 중이다.
싸이닉 측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저속 노화를 핵심으로 하는 싸이닉의 선케어 제품과 김민지 선수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가 이상적으로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싸이닉은 앰버서더 선정과 함께 보습을 넘어 자외선 차단(SPF20)과 입술 주름개선을 돕는 신제품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출시했다. 멘톨의 상쾌한 효과를 담은 투명한 ‘클리어’와 입술 본연 색상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로지 핑크’ 2종으로 선보인다.
또 새로운 선케어 제품의 론칭을 기념해 ‘UV 쉴드 에센셜 립밤’ 2종과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 2종을 30% 할인 판매한다. 지난달 출시한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투명 파우치 키링을 선착순 증정한다.
신현호 11번가 패션뷰티글로벌담당은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재생을 돕는 신제품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에 이어 싸이닉 최초로 자외선 차단 기능을 담은 립밤을 출시하면서 더욱 단단한 선케어 제품 라인업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11번가 #싸이닉 #육상여신 #육상선수 #김민지 #브랜드앰버서더 #저속노화 #자외선차단 #선케어 #입술주름개선 #UV쉴드에센셜립밤 #멘톨 #클리어 #로지핑크 #UV엑스퍼트선에센스 #30%할인 #투명파우치키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