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희] 일본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는 이달초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 타이거(Onitsuka Tiger)와 협력해 새로운 색조 라인을 출시했다.
슈에무라와 오니츠카 타이거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화장품과 운동화 분야에서 호평받고 있어 이번 협업은 일본의 두 정상 브랜드의 패션 조화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오니츠카 타이거는 스포츠, 전통, 혁신과 패션으로 조화를 이루는 현대적인 컬렉션을 계속 출시해 온 일본의 대표 패션 브랜드로 이번 슈에무라와의 협업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자기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개인적 아름다움'의 개념을 제안한다.
오니츠카 타이거와 슈에무라는 이 새로운 흥미 진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5가지 카테고리의 스니커즈와 11개 화장품 아이템을 출시했다.
오니츠카 타이거의 새로운 모델인 딜리게이션 엑스팀(DELEGATION EXTM)은 1964년 일본 스포츠팀이 착용한 신발의 디자인에서 나왔다. 스니커와 소재의 외관은 모두 슈에무라의 컬러를 반영했다. 부드러운 소 가죽과 대조되는 광택있는 에나멜로 색상은 선명한 도쿄 레드가 시그니처 컬러로 만들었다. 도시의 스포티한 외관은 양쪽에 동일한 색상의 여분의 신발 끈으로 측면에 각 브랜드 로고가 인쇄되어 있다.
또 슈에무라는 이번 협업을 통해 5가지 제품에 오니츠카 타이거를 입혔다. 신선한 새로운 아이섀도우 팔레트, 립스틱, 클렌징 오일, 파운데이션 브러쉬, 속눈썹 컬러 등이다. 모든 제품에는 상징적인 오니츠카 타이거 선(Onitsuka Tiger Stripes)과 토쿄 레드(Tokyo Red), 에너지 오렌지(Energy Orange), 인디고 블루(Indigo Blue)의 생생한 주요 색상이 사용됐다. 이 활기찬 아이템 세트는 운동화가 화장품을 만나는 방식에 새로운 물결을 가져올 것으로 보여진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슈에무라 #오니츠카 타이거 #협업 #밀레니얼 세대 #개인적 아름다움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