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화장품 OEM ODM 전문 제조기업 (주)이든팜(대표이사 김덕현)이 글로벌표준인증원을 통해 프랑스 비건 인증 기관인 EVE VEGAN(Expertise Végane Europe)의 공식 인증을 획득했다고 오늘(30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주)이든팜이 제품 개발부터 제조, 생산에 이르는 전 공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배제하며 비건 뷰티 기준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음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EVE VEGAN은 유럽을 중심으로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는 비건 인증기관으로 까다로운 심사 기준과 투명한 검증 절차를 통해 비건 인증 분야에서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주)이든팜은 글로벌표준인증원을 통해 제조 환경, 원료 관리, 품질 시스템 등 전반에 걸친 철저한 심사를 거쳐 인증을 획득했으며 이를 통해 친환경성과 윤리적 생산 체계를 모두 갖춘 경쟁력 있는 제조사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게 됐다.
(주)이든팜 관계자는 "이번 EVE VEGAN 인증 획득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주)이든팜의 경영 철학과 품질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이다"며, "앞으로도 비건 클린 뷰티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품질 혁신과 연구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서는 한편, ESG 경영 실천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이든팜은 이번 인증을 발판으로 유럽, 북미, 아시아 등의 친환경과 비건 뷰티 시장 공략을 강화하는 동시에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글로벌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OEMODM전문기업 #이든팜 #글로벌표준인증원 #프랑스 #비건인증기관 #EVE VEGAN #공식인증 #동물성원료 #동물실험 #비건뷰티 #클린뷰티 #유럽 #친환경 #지속가능성 #ESG경영